안녕하세요 🙂 저희 집에는 8살의 말티즈 왕자님이 살구에 계십니다.
저희 부부는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 항상 강아지 아들을 호텔링하고 아니면 애견 동반 펜션 쪽만 생각할 수밖에 없었거든요.그 와중에 제일 좋아하는 동생들이 캠핑을 먼저 시작해서 저희를 캠핑의 세계로 이끌어 주더라고요그렇게 우리 강아지 아들을 데리고 간 첫 캠핑장은!
’예산피플&도그누티캠핑장’ 충청남도 예산군 신양면 불원귀곡길 108당진에서 1시간 거리에 차멀미하는 개아들을 데리고 다녀오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지금도 캠린인데요, 저희 나름대로 캠핑장 선정 시의 체크 포인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저희와 성향이 비슷한 분들에게 참고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캠핑장 선정 체크포인트 ★ – 데크 여부(노지X) – 울타리 여부(강아지를 위해) – 화장실 청결 여부 – 왕복이동시간 3시간 이내 – 강아지를 위한 운동장 여부 – 주차공간 여유
일단 이 정도는 필수 확인 조건으로 보고 있습니다만!
절대 그 기준을 충족시켜야 하는 것은 아니고, 여러 가지를 고려해 포기하기도 합니다!
!
예산피플&도그누티캠핑장을 둘러볼까요?예산피플&도그 누티캠핑장분석✅️✅데크유무:ALL데크✅울타리유무:ALL울타리✅화장실청결여부:낮음✅왕복이동시간:2시간✅운동장유무:잔디밭보유✅주차공간:적정하고 자세한 정보는 아래서 공개합니다^^예약내용:중소형견데크울타리3번 예약기간:2박3일/100,000원
일단 ㅠㅠ 첫캠핑인데 우중캠핑이라 정말 고생했던 우리 둘..?
지금 보면 모자란 부분이 많지만 치느라 고생한 남편 최고!
월등히 좋아하는 우리 개의 아들을 위해 가장 중요시했던 것!
!
잔디 그라운드의 유무와 펜스!
!
그 부분에 대해서는 200% 만족한 캠핑장입니다.
잔디밭도 좋아 그라운드 중심에 울타리 데크가 있어 개 손질에도 최적!
데크마다 울타리가 있어 월이네 강아지의 안전은 물론
다른 집 강아지들의 안전까지!
나가고 싶은데 나갈 수 없는 저 wwwwwwww 하지만 안전을 위해 울타리는 필수!
!
저희가 지냈던 3번 데크에서 보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비가 그치니까 하늘이 맑아서 저녁노을 지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시골 캠핑장의 매력이랄까?저 뒤에 보이는 파란 지붕 건물이 화장실, 샤워실이 있는 공간이에요!
폐교를 개조해서 만든 캠핑장이며 화장실 자체가 옛날 학교 화장실이라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ㅜㅜ
해가 지고 어두워진 캠핑장도 매력 있어요~
견생 최초 모닥불 경험 중 ⛺♨
매너타임은 정말 힘든 캠핑장에 비하면 약했던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지켜주는 분위기!
참고로 저희 텐트는 #코베아네스트2 블랙인데 내부가 그렇게 보라색이에요ㅎㅎㅎ
다음날 아침에 비가 와서 무지개가!
!
!
?? 같이 온 동생이 순간 포착해줬어요
아침에 뛰는 개들이 제일 좋아요 ㅜㅜ 개들이 행복해 하는 걸 보면 우리 모두 행복했어요☺
짐을 운반하기 위해 왜건을 가지고 왔습니다만, 왜건이 있기 때문에 그다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낮잠 타임에 바라본 텐트 바깥 풍경입니다 ㅎㅎ 날씨도 정말 좋고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이 너무 행복해요 ㅜㅜ 느티나무 캠핑장은 조용한 곳입니다 ㅎㅎ
아마 둘이 초면이었나? 쟤네들보다 더 신난 남편들은 커플옷까지 챙겨입혀봐 ?
두봉이와 윙키의 어부 시절
진심으로 캐기엽단…
뛰어다니는 강아지들비온 뒤에 잔디밭에서 놀면 다리부터 배까지 난리가 나는데 너희들이 행복하다면. 왓에보루??
두봉이는 말도 잘 듣는데 윙키는 맨날 졸고 카메라도 안 보고 미칠 것 같아요커플룩 ❤❤
곱창전골, 김치볶음밥, 라면, 삼겹살, 불고기, 민치 등등 많이 먹었는데 사진이 별로 없네요. 저희는 첫캠프라 정말 하나도 안가져오고 동생장비로 다 해먹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빠 품이 됐어요.?
집에 있는 방석을 가져왔는데 ㅎㅎ 지금은 훌륭한 윙키 전용 의자도 있어요!
ㅎㅎㅎ
마지막 날 아침에 동생이 사온 두봉이랑 커플 우비 입고 모닝 쿵쿵 중
이렇게 행복했던 저희의 첫 캠프&두봉과 윙키의 첫 만남이 끝났네요~
사이좋게 물도 마시고 이 사람아
집에 와서 말티즈 왕자님은 졸도하셨대요 행복했던 봄날 예산느티나무캠핑장에서 모든게 마음에 들었는데 유일하게 아쉬웠던 것은 화장실&샤워실이었습니다!
!
ㅜㅜ 당시 캠핑장은 원래 화장실이 이렇구나.. 아무생각이 없었는데 이후 다양한 캠핑장을 다녀오다보니 좋은 화장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우리 강아지를 위해서라면 다시 가보고 싶은 캠핑장이에요.
다들 참고해주세요!
안녕?
★ 겨울 캠핑시 느티나무 캠핑장은 등유 심지 스토브 사용이 불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