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호텔은 전국 2천여 곳의 제휴 지점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라고 한다.
특히 뷰티호텔의 모이스처토너는 일반 토너와 달리 전문 피부관리실 원장이 고객관리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한 상품입니다.
실은 에스테틱 살롱이라고 하면 피부가 아름다워지는 것은 당연한데 돈과 시간이 문제ㅜ_ㅜ에서도 집에서도 같은 상품을 사용할 수 있다니!
뷰티호텔에서는 플라인과 마이너스 라인, 퍼센트 라인, 숍 라인이라는 4가지 전문가의 관리 시스템을 통해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하며 이 중 모이스처 토너는 퍼센트 라인=밸런스 조절에 적합한 토너라고 한다.
피부 장벽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은 민감성 피부와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헝가리이고 트레할로우스는 유수분을 조절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 성분을 가지고 있는 것이 선인장이 사막 같은 지극히 건조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비밀이라고 하는데 그런 성분이 들어 있는 수분 토너라니!
기대 상승!
스킨뷰티호텔 익스트림 모이스처 스킨의 가장 큰 장점은 스프레이 토너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 분무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나는 손에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이라 손으로 스킨 바르는 걸 싫어하지만 스킨 뷰티 호텔 익스트림 모이스처 스킨은 스프레이 모양이라 꾹 뿌리기만 하면 된다.
아이를 등원시키기 전에 선크림을 꼭 바르지만 쌩얼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수는 없기 때문에 기초 한두 개 바른다.
아이는 나가자고 하소연하고 아침시간은 정말 제정신이 아닌데 뿌리는 토너 뷰티호텔 익스트림 모이스처 토너는 칙칙하기만 해도 되기 때문에 시간단축이 꽤 된다고 한다!
두드리자 마자 선크림을 바르면 되니까 정말 유용한 아이템이 되었다.
출근하지 않는 요일에는 집에 있으면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미스트처럼 뿌려주는데 상쾌하면서도 피부가 촉촉해져 자꾸 손이 간다.
1번만 뿌리고 찍은 사진
1번씩만 뿌려도 되게 촉촉한 게 보여.분사량이 적으며 입자가 깨끗하게 분사되어 전체적으로 커버가 가능한 타입.
예전에는 화장품도 아끼려고 한 번씩 바르고 했는데 지금은 그게 더 어리석다는 생각에 듬뿍 뿌려보기로 했다.
두세번 걸면 더 쫄딱쫄딱해지는 느낌!
오늘 아침에도 스프레이를 뿌리는 토너뷰티호텔 익스트림 모이스처 토너를 뿌리고 선크림을 바른 뒤 등원을 시켰지만 붓는 시간이 채 1분도 걸리지 않았다.
옆에서 보던 아기도 엄마가 이 화장품으로 바꾸면 빨리 준비해도 돼요!
하고 있었어
앞으로 오전에 자신을 책임질 토너뷰티호텔 익스트림 모이스처 토너!
강추!
!
PLUS CARE PLUS CARE MINUS CARE PERCENT CARE BEAUTYHOTEL 이레뷰티호텔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미용 프리미엄 에스테틱 기업입니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정착한 교육시스템과 전문 에스테틱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고객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EST ITEMwww.beautyhotel.co.kr
- 본 포스팅은 제조사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