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스트램밀킷 제품은 꽤 많은 리뷰를 했는데요
이정도..-_- 취향이 다르면 평균적인 취향을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나봐요.
평스트랑 류수영 사치 닭 사과 치킨 크림 파스밀 키트를 먹어본 적이 있어요.호불호가 있겠지만 당신도 저도 후기에 좋은 글밖에 없어서 솔직히 조금 걱정되는 제 돈내산 후기를 남깁니다.
언제든지 평스트랑 우승상품은 CU편의점에서 판매합니다!
봉봉이네 집 근처에 CU가 많아서 다행이야? 쉽게 보고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도 남편과 맥주를 사러 갔었어. ‘또 새로 나왔구나’ 하고 바로 장바구니에 담은 제35회차 레스토랑 우승 상품 류수연의 사치 닭 사과 치킨 크림 파스타 밀킷입니다.
사과 치킨 크림 파스타를 판매하는 곳은 CU 편의점으로 가격은 5500원이었습니다.
증정상품은 이번에도 없습니다.
왜… 평스트런 우승 상품의 가격이 점점 올라가는 느낌이 드나요?후후후
안에 보면 비쌀 수밖에 없는 완성품을 준비하는 거야? 놓여있네요안에 사과크림소트와 함께 cj에서 나온 더건강함_부드러운 닭가슴살스파게티는 테이준 파마산골드와 함께 들어갔습니다.
안에 있는 아이들만 봐도 완제품 아이들 때문인지 분명히 비쌀걸요~
옛날에 갑자기 스파게티 라면이 생각나는 그 비주얼 옛날에 스파게티 라면 있었는데 지금도 있을까 싶어요~ 나중에 마트 가면 열심히 찾아보려고 했거든요.추억의 그 비주얼의 스파게티 면과 함께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스테이크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사과치킨 크림파스타 류수영편 레스토랑의 우승상품입니다!
사치스러운 닭 조리법은 아주 간단해요 동봉되어있던 스파게티 면과 함께 사과크림 소스를 넣고 잘 섞으시면 됩니다.
섞으라는 말은.. 나중에 본..-_-전자레인지로 급하게 섞으셨네요..
그리고 직화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함께 올리고, 그대로 살짝 동봉된 채로 넣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3분 데우고 기다려볼게요.지금까지 함께 마시면 좋은 맥주와 함께 피클도 세팅해 둡시다!
룰루랄라 기다려주세요~
봉봉이가 면을 좋아하거든요오랜만에 면과 함께 먹는 평스트랑 사치닭이라 기대하면서 르크루제 접시를 꺼내 냠냠냠처럼 곁들이는 피클도 놓아두고 기다려 보았습니다.
냄새부터 나서 좀 아쉬워지기 시작했어요생각해보니… 저는 과일에 -_- 첨가된것은 싫어합니다.
그냥 과일은 과일 그대로 먹는 걸 제일 좋아하는 봉봉이에요음식은 오리지널을 제일 좋아하고 퓨전 음식은 싫어하는… 그냥 그래요.봉봉이의 취향이에요 그걸… 생각 못했거든요
그냥 편의점에서 우승 상품이라고 써 있길래 “에~”하고 반갑게 집에 데려왔다…-_- 봉봉입니다!
조리법대로 따라하게 만들었어요완성된 아이를 잘 섞어주고 예쁘게 넣어 파마산 치즈가루도 살짝 뿌려줍니다.
피자 먹을 때 흔한 파마산 치즈가루도 오랜만에 사치다쿠 파스타를 먹으면서 스윽 뿌려주셨네요. 후후후
사과향 때문인지 크림 고유의 향보다는 새콤달콤한 향이 더 많이 나는 사치덕평 레스토랑 우승 상품이었는데… 맞아요, 이때부터 저는… 그냥 그랬던 것 같아요아무 기대감 없이 일단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을 좋아하는 사람과 봉봉이는 또 그 맛에 반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선입견은 항상 좋지 않습니다.
그 고유의 맛을 즐겨보기로 해요!
아니!
남편이 옆에서 보고 한 입 먹어!
잘 만들었냐고 물어보시네요.조리방법이 틀릴까봐…-_-
요리는 나름대로 잘한다고 자부하고 있지만 저는… 이렇게 조리법이 그대로 적혀있는게 서툴러요 생각해보니 그랬어요.
잘 섞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웠냐고 했는데… 안했어요 그냥 소스를 붓고 조리법을 읽다가 잠시 멈추고 다시 섞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웠는데
솔직히… 저 소스가… 이래도 달라질 수 있을까요? -_-
닭 가슴살과 함께 먹는 럭셔리 닭편 레스토랑의 우승 상품입니다
호불호는 있는 것 같아요.적어도 봉봉이의 입은 그래요^^;물론 맛있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사람마다 입맛에 차이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회 편 스트랑밀킷은 항상 만족스러웠는데 이번 …. 정말 .. 아쉬웠던 류수영씨 사치닭 밀킷이었습니다
그냥 봉봉이의 취향은 이런 거고
다음에는 더 맛있는 항공편 레스토랑의 우승 상품으로 데려오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