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쿨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 2박 3일 코스 부산 해운대 요트 투어 이야기입니다
저는 부산으로 떠난 2박 3일 일정 중 첫날과 마지막 날 총 두 번 부산요트투어를 탑승했는데
개인적으로 부산 1박 2일 이상 여행오시는 분들에게 부산 여행코스를 꼭 넣어드리고 싶은 일정이기도 합니다.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이용한 부산 요트 투어는 요트탈레라는 업체로 해운대 요트 투어 업체 중 유일하게 해운대 THE BAY101에서 출발하는 요트였습니다.
부산요트투어 대표기업 | 요트업계 유일의 관광벤처기업 | 이용자 만족도 1위 달성 | 한국관광공사 인증 관광벤처기업 요트탑승 www.yachttale.com
해운대 요트투어 요트 타기 코스는 이렇습니다요트 회사는 거의 비슷해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는데 현장에 있는 매표소에서도 매표가 가능합니다.
자리에 여유가 있으면 바로 시간을 확인하고 요트를 탈 수 있습니다.
요트 투어 가격 주간: 3만원 야간(오후 6시 이후): 4만원 투어 소요시간 1시간 출발장소 해운대 더 베이 101(상황에 따라 수영만 요트 경기장에서 출발할 수도 있다.
확인필수)
이제 부산 요트 투어 후기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부산 여행의 2박 3일 코스 마지막 날은 해운대 요트 투어였습니다.
여행 첫날에 이미 부산 요트 투어를 갔는데 예약을 잘못해서 두 업체로 했다는 것ㅠㅠ 뒤늦게 깨닫고 취소를 하려고 했지만 환불할 수 있는 날짜가 지나버려서 마지막 날은 어쩔 수 없이 찾아왔던 해운대 요트 투어 등 했습니다.
예약된 시간에 맞춰서 해운대 더베이101에 도착했습니다바로 요트 타는 곳으로 갈걸 그랬어요.선착장 한쪽에는 또 다른 요트가 전시되어 있다.
제가 타고 있던 배는 발리 4. 5였는데, 약 40인승 보트였습니다.
우선 부산요트투어를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안전교육을 받았으며 구명조끼도 배정받았습니다.
신발을 벗고 타는 구조이기 때문에 미리 신발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 신고 배에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요트 타고 다 자리에 앉았어요.저는 일단 실내를 둘러봤어요배 안쪽에는 간단한 주전자가 있었습니다.
맥주도 있고요
잠시 후 요트는 해운대 THE BAY101을 출발하여 부산 앞바다를 향해 나아갔습니다.
요트 투어가 시작될 때 선장님께서 배 앞으로 나와 투어 코스와 주의사항 등을 다시 설명해 주셨습니다안전사고가 나면 안되니까 +_+!
이날 부산 요트 투어는 굉장히 날씨가 좋았습니다지난 요트 투어는 바람이 많이 불고 파도도 조금 있었기 때문에 춥고, 돌아다니는 것도 조심해야 했어요.
하지만 이날은 파도도 거의 없고 햇살도 따뜻해서 바다 위를 달리기에 정말 좋은 날씨였습니다.
왼쪽으로 동백섬이 눈에 들어옵니다.
부산 여행을 몇 번 와봤는데 막상 동백섬 끝까지는 안 가봤어요.다음에 부산 1박 2일 여행을 또 오면 한번 들러볼게요.
제가 예전에 두 군데 업체를 이용해 보셨다고 했죠?이용한 부산요트투어선 중 요트탈레의 배가 가장 컸습니다.
여태까지 탄 투어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탔는데 오히려 공간이 여유롭더라고요.
저는 핸들 있는 데 앞쪽에 자리를 잡고 조금 높은 곳에서 바다를 즐겼어요
선수 쪽에 사람이 이렇게 많았는데 다들 한가로이 앉아 있는 거 보이시죠?ㅎㅎ 테이블도 2개나 있는데 각자 한줄의 공간이 충분히 확보되어 있었어요
나중에 다른 업체와의 비교 글도 올릴 예정이지만 어차피 부산 요트 투어 업체의 서비스나 코스 등은 대동소이하고 큰 차이는 없지만
결국 남은 건 요트의 컨디션이지만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다는 게 큰 장점이라는 거!
그래서 저는 여기 메이커 1순위로 꼽고 싶습니다
요트는 광안대교를 향해 나아갑니다밤에 보았던 풍경과는 또 다른 모습의 다리를 낮에 이렇게 가까이서 보기는 처음인데 구조도 정말 예쁜 다리라고 생각했어요 🙂
광안대교는 야경을 최고로 꼽는데 가까이서 보면 낮이 더 멋진 사진들이 나옵니다.
www
광안대교의 위압감 있는 교각과 그 아래 지나가는 요트도 찍어봅시다야간에 요트를 타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지만 이렇게 다른 배와 육지의 풍경을 함께 찍기는 쉽지 않습니다.
요트가 광안대교 바로 밑을 지나갈 때 사진도 한 장 찍어봤어요이 각도에서 찍을 수 있는 방법은 부산 요트 투어를 해야만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전전날 밤에 왔을 때는 이쯤에서 불꽃을 피웠는데 낮의 풍경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줘요
낮에 타는 부산요트투어도 광안대교가 메인인 건 같아요. www
요트가 천천히 가고 있습니다다리를 지나서 펼쳐진 풍경은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은 낮에 요트를 탔을 때 더 확연하게 보인답니다.
왼쪽으로는 수변공원이, 오른쪽으로는 마린시티가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변 육지 쪽 풍경은 야경보다 낮에 풍경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배가 잠시 멈춰 있는 동안 요트 위에서 저희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선장님께 사진을 부탁드렸는데 배를 오래 타셔서 그런지 포토포인트를 찍고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해상요트에서 부산을 배경으로 한 찰칵!
사진도 어느 정도 찍었던 것 같아요소파에 누워 햇볕을 쬐며 시간을 보냈어요.여름에는 덥겠지만 봄이나 가을 시즌에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이렇게 요트 위에 있으면 마음이 저절로 편안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ㅎ
하늘은 구름과 적당히 섞이는 맑은 날씨로 한 럭셔리 느낌의 요트 위에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치 대양 위에서 휴양을 즐기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렇게 어느 정도 떠있던 요트는 다시 출발한 목적지인 해운대 더 베이 101로 되돌아갔습니다
이렇게 돌아가는 데 1시간!
해운대 요트 투어는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하늘에 가득한 양떼 구름과 잔잔한 파도, 그리고 넓고 쾌적한 요트가 어우러진 멋진 부산 여행의 마무리였다고 생각합니다.
부산 1박 2일 여행 이상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부산 여행 코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탑승 예정이 있다면 다른 업체와 비교해 보겠지만, 여러 가지를 타본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해운대 THE BAY101에서 출발하는 투타레 회사가 가장 좋았습니다.
요트 자체가 크고 여유가 있어 더욱 편안하게 해운대 요트 투어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 서비스나 코스는 비슷비슷해요.이상으로 부산 여행 2박 3일 코스 추천 부산 해운대 요트 투어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화에 돌아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