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올수록 더욱 인기가 높아지는 여행지 칸쿤!
모든 여행자가 가고 싶어하는 최고의 리조트, 이것이 바로 휴식입니다!
!
!
이를 보여주는 곳이 바로 칸쿤인 것 같아요. 호텔존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받으며 제대로 된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자, 리조트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이기도 하다.
멕시코시티 직항편 재개(?)로 항공료를 절약하면서 여행이 가능해졌으나, 그럼에도 직장인들의 접근은 어려운데… ..칸쿤은 비행기 탑승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장 부담스럽다.
긴 비행!
또 뭐… .돈만 있으면 이렇게 살 수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글쎄 그런 곳이군요.
칸쿤 호텔을 방문할 때, 추가 비용 없이 식사를 포함한 호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하지만 호텔에만 머물고 싶지 않은 분들은 호텔 존 등에서 정글 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국가 규정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칸쿤정글투어 는 하루의 대부분을 리조트에서 즐긴 뒤 짧은 당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
보트 운전은 한국은 물론 다른 나라에서도 좀처럼 경험해 볼 수 없는 일이다.
스스로 할 수도 있고, 대부분의 경우 정글을 구경한 후 약간의 스노클링을 즐긴 후 피곤한 기분으로 호텔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계획입니다.
보트를 타고 정글을 구경하는 간단한 투어는 3~4시간 정도 소요되며, 다른 옵션이나 방문하고 싶은 장소가 있으면 시간을 조금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
휴가의 주요 목적이 호캉스인 경우. 칸쿤의 짧은 정글 투어를 단지 맛보기 위해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곳의 호텔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좋은 호텔은 엄청난 가격을 자랑하므로 정글 투어의 가격대는 상당히 높을 것입니다.
.. 그렇게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더군요.
현지에서 신청하거나 여행사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는데, 현지에서 한국어가 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하는 투어를 찾기가 어렵고, 한국 여행사를 통해서만 가능한 줄 알았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칸쿤은 11월부터 성수기에 접어들고, 요즘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리 주요 투어를 예약하지 않으면 좋은 투어를 고르기가 어렵습니다.
여행사마다 투어 구성 및 운영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칸쿤 호텔존에서 출발하는 정글투어를 찾으셔야 하겠지만, 가장 기본적인 옵션은 다음과 같이 차량을 운전해서 이동하는 코리안 투어입니다.
보트를 타고 정글 수로로 이동하여 약 2시간 30분 동안 스노클링을 즐깁니다.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투어 기준에 따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오후 3시까지 하루 3회 투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당 7만원 안팎이므로 하루 종일 호텔존에 머물기 지루하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슷한 여행을 한 번 이상 해보세요. 검색하실 때 가격대, 기간, 옵션 등을 고려해보세요. ▷칸쿤 호텔 존 정글 투어
칸쿤 호텔존에서 정글 투어를 생각해본 적이 없다면 하루 종일 쉬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그 유명한 정글 투어를 한 번쯤 즐기고 싶은 분들은 투어 가격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지에서 예약할 수 있는 투어는 6개 시간대를 포함해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영어를 잘하시는 분들은 현지에서 이런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