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재단K병원 진료:: 추천하는 대구칠곡건강검진병원

한 해가 거의 다 가고 연말에 꼭 해야 할 일들을 적어봤지만 아직 몇 개 남지 않았습니다.

그 중 하나는 사실 매우 중요하고 중요한 건강 검진입니다.

작년에 진정제와 대장내시경을 받았는데 큰 문제가 없어서 그냥 기본만 하고 전에 가봤던 곳들을 물어보기로 했고 연말까지 모두 예약이 꽉 찼습니다.

미리 예약을 했어야 했는데 후회했어요 너무 늦었어요 얼마전 카페에서 본 글이 생각났어요 청병원 신축병원에 병실이 좀 있는 것 같다는 댓글이 있어서 나는 즉시 전화했다.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신랑이랑 둘이서 예약!
신랑은 늙어가고 위내시경은 잊어라!
기본적으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새로운 곳이기 때문에 시스템이 매우 좋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바로 작성할 수 있는 의료 양식을 작성하라고 문자를 보내주셨어요. . 시간을 낭비하기 위해 병원에 가는 것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어른들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

병원에 갈 때도 매트를 깔아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사실 저는 감기에 걸려 몸이 좋지 않아 촬영을 하지 못해서 외관 촬영을 하지 못했습니다.

병원에 들어가자마자 아…블로그에 글을 올려야했는데 생각이 나서 대구광역시 북구 칠곡중앙대로 357 병원입구에 대구의료재단K병원이 들어서게 되었고, 그리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갔다.

건강검진센터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새로 생긴 곳이라 정말 깨끗합니다.

곳곳에 많은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모든 그림을 살펴보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을 잘 모르지만 이제는 당신을 알고 싶습니다.

시간 돼? 기본 건강진단 절차 동의서 동의서 작성 두 가지 서류만 작성 후 탈의실로 이동하여 옷을 갈아입습니다.

나는 그들이 모든 것을 통해 나를 은혜롭게 안내하고 붐비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라커룸도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인증샷도 남기고 기본점검이라 그런지 상의도 갈아입고 목걸이도 빼고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모든 곳이 깔끔합니다!
옷을 갈아입은 직후 혈압을 측정하십시오. 127인데 고혈압 조심하세요? 그는 작년에 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 . 이번에는 완전히 정상은 아니지만 조금 걱정됩니다.

그 후 그들은 목걸이를 착용하고 종이 한 장을주고 모든 검사는 그런 목걸이를 기다립니다.

신장 및 체중 측정 먼저 신장과 체중을 측정합니다.

음…. 살을 빼고 싶어서….. 후… 작년에 162.8cm로 키를 잴 때 정말 실망했는데 이번에는 164cm입니다.

늘리면 커지나요? 청력 테스트 다음은 청력 테스트!
!
헤드폰을 끼고 소리를 들으면 저기 하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시력검사 시력검사를 했는데 이번에는 왼쪽 눈에 0.6밖에 나오지 않았다.

그래도 오른쪽은 아직 0.9 시력검사를 갔을 때와 별반 다르지 않은데 눈이 건조해서 시력이 더 나빠진 것 같습니다.

. . 암튼 스마트폰을 좀 줄여야 하는데 맘에 안들어서.. 진짜 내년부터 앞좌석이 바뀌니까 더 엄격해져야겠다.

혈액 검사 다음은 혈액 검사입니다.

바늘이 잘 찔러서 찌르지 않고 잘 찔린다.

간호사가 최고!
보이는 곳에 두시면 됩니다.

화장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검사는 끝~~~~~~~~~~~~~~~~~~~~~~~~~~~~~~~~~~~~~~~~~~~~~~~~~~~~~~~~~~~~~~~~~~~~~~~~~~~~~~~~~~~~~~~~~~~~~~~~~~~~~~~~~~~~~~~~~~~~~~~~~~~~~~~~~~~~~~~~~~~~~~~~~~~~~~~~~~~~~~~~~~~~~~~~~~~~~~~~~~~~~~~~~~~~~ 곳곳에 그림과 조각상이 많이 있습니다.

자본주의 시대에 살았던 사람으로서 병원을 짓는 데 많은 돈이 들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기가 무슨 병원이야… 나무에서도 저격수 냄새가 난다.

완전 깔끔 내 스타일~ 기본 검사만 해서 추가 비용도 없고, 정서방은 위내시경만 6만원도 안 들었다.

제가 계산을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 . 암튼 지금은 위내시경 개인부담이 10%인데 어느 병원을 가도 똑같다고 합니다.

복각 참고하세요~~ 오늘은 완전 병원투어~~ 둘 다 감기가 심해서 이비인후과에 갔고, 정루이팡은 계속 턱에 레이저 제모를 했습니다.

40분을 기다리니 지루한 보건교육 수업을 죽이기 위해 셀카를 찍었습니다.

모자,마스크,선글라스가 있는 메인 서재가 너무 예뻐요. 이것은 모욕입니까? 우루과이에서 유명한 가야시에 아침과 점심을 먹으러 들렀다.

짬뽕맛집인데 맛은 모르겠고 국수는 좋아합니다.

중국음식은 맛있는데 내장이 잘 안빠지고 항상 소화가 안되고 많이 못먹어요.그래도 오늘은 제대로 된 병원투어를 하고 연말까지 예정된 체크리스트 하나에 도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대구광역시 북구 칠곡중앙대로 357 대구의료재단K병원 #K See More 병원# 대전-통지병원#大秋医疗基金集#Qigu医院#大秋染谷医院#일상나눔#신체검사병원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