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2에서 마법을 사용할 때 3개의 룬을 결합하여 주문을 완료해야 활성화됩니다.
당시에는 불법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동봉된 콤비 테이블로만 플레이가 가능한 기기들이 있었습니다.
제네시스 2 마법계의 개념을 알아보고 클래스를 키우는 방법과 룬조합 마법테이블을 부착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주문 및 클래스
창세기 2의 전쟁 세계에는 불, 얼음, 번개, 삼원소 마법, 어둠을 소환하는 회복 보조 마법 등 총 7종의 마법이 존재한다.
각 스펠 시리즈는 매직 레벨 1~7로 나뉘며 각 시리즈에는 클래스 1~3도 있습니다.
그 종류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직업으로 전직하면 기본적으로 1급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마법 세트를 획득하여 2급 마법과 3급 강화로 채운다.
마법 세트 획득은 마법 경험치 획득으로 달성할 수 있으며, 마술사 직업 상태에서 레벨업을 하면 마법 경험치 10을 획득하게 됩니다.
마법 경험치 100이 채워지면 마법 세트 1개를 배웁니다.
즉, 레벨이 10 오를 때마다 마법 등급이 1씩 증가합니다.
마법 세트를 획득하면 마법을 사용할 수 없는 다른 직업으로 전환해도 해당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염 계열을 캐스터로 3개 클래스까지 사용할 수 있다면 비마법 직업으로 전직해도 2클래스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1급 마법은 기본적으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직업에게 주어지며 2세트의 마법을 얻어 3급으로 진급한다.
2종 마법으로 전직하면 직업에 따라 기본 1종은 사라지지만 2종 마법 덕분에 2종 마법은 계속 쓸 수 있다.
이것을 사용하여 Rashid Raising Nogada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창세기 2 매직 테이블
보조 시리즈
아이스 리미트 시리즈
소환 클래스
다크 시리즈
전기 시리즈
불꽃 시리즈
레크리에이션 수업
마술 설명
원소 마법
Flame, Ice 및 Lightning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 1: 대상을 공격합니다.
2급은 1.5배, 3급은 2배.
2단계: 아군에게 버프를 적용합니다.
시간은 클래스에 따라 5/6/7분입니다.
3단계: 원거리 마법. 클래스 레벨이 오를수록 범위가 늘어나 2클래스는 1클래스 데미지의 50%를, 3클래스는 1클래스와 같은 데미지를 입힌다.
레벨 4: 전방으로 범위 공격을 발사합니다.
클래스에 따라 제안이 확장됩니다.
2급은 1급 데미지의 66%, 3급은 1급 데미지.
레벨 5: 영혼 소환, 클래스에 따라 1/2/3 유닛을 소환합니다.
6레벨: 주변에 원거리 공격을 수행합니다.
범위는 클래스마다 증가합니다.
2급은 1급 데미지의 80%, 3급은 1급 데미지
7레벨: 맵 전체에 영역 마법을 적용합니다.
클래스가 올라갈수록 공격력이 2배 또는 3.5배 증가합니다.
회복 마법
레벨 1: 아군 1명 치료
레벨 2: 대상 주변 지역 치유
레벨 3: 치유 상태 이상
레벨 4: 범위 내에서 언데드 전환(기회 성공 시 강제 후퇴)
레벨 5: 모든 아군 회복
레벨 6: 죽은 캐릭터를 되살립니다.
클래스에 따라 HP와 MP가 30%/60%/100%로 회복됩니다.
레벨 7: 햇빛은 모든 아군을 치유하면서 범위 마법으로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흑마술
1단계: 혼란
레벨 2: 상대에게서 아이템 삭제
레벨 3: 일정 확률로 즉사
레벨 4: 죽은 아군 중 무작위 적 1명을 좀비로 되살립니다.
AI로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클래스에 따라 1/2/3명 부활
레벨 5: 대상을 고블린으로 변신시킵니다.
TP30% DEF 20% 감소
레벨 6: 대상이 범위 내에 있을 확률로 즉사(레벨 3의 범위 버전)
레벨 7 : 창세기전2의 최강 마법인 원거리 공격을 주변의 적들에게 행한다.
클래스별 데미지 증가는 없지만 사거리가 증가한다.
보조 마법
레벨 1: 아군의 공격력을 20 증가시킵니다.
레벨 2: 아군 쿨타임 3 감소
3레벨 : 마법 저항력 20 증가(마법 데미지 20% 감소)
레벨 4: 물리 데미지 20% 감소
5레벨 : 대상의 마력을 봉인, 3등급은 적의 MP를 흡수
레벨 6: 마법 공격을 무효화하기 위해 아군을 차단합니다.
(아군으로부터의 치유도 무효) 클래스가 증가할수록 범위가 증가합니다.
7레벨: 대상에게 상태 이상을 부여합니다.
소환 마법
레벨에 따라 소환되는 몬스터가 다르며 클래스별로 1/2/3마리의 몬스터를 소환한다.
소환사가 적을 죽였을 때 소환사가 아닌 소환사가 경험치를 먹어치운다는 치명적인 결점이 있다.
마법 지속 시간
마법 효과의 경우 지속 시간은 일반적으로 클래스에 따라 5/6/7분으로 지정됩니다.
이를 이해하기 위해 제네시스 2 게임의 시간 개념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분은 창세기전 2 게임에서 10번의 대기 시간이 경과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투 중 TP와 날짜 시간을 보여주는 창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시간이 5분이 지나면 대기시간이 50분 늘어난다는 뜻입니다.
대기 시간이 5인 도둑의 경우 이는 게임 내에서 1분 동안 두 번 행동하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