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변비로 고생하는 언니들 때문에 소개할 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바로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프룬 주스입니다.
아시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약이 아닌 쥬스이라 아이들이 마셔도 됩니까!
!
나의 아이들도 같이 먹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을 먹게 된 계기가 제 딸 때문이었습니다.
몇달 전 도우도우은!
딸이 변비가 좀 심했어요. 장녀의 나이는 7살입니다.
그래서 거의 한달 이상 변비약을 먹고 있었습니다.
일반 약국에서 파는 약이 아니라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고 약을 처방 받기도 했지요.약을 마셔도 쉽게 낫질 않아요. 편은 하고 싶지만 볼 수 없어서, 그래서 유치원도 제대로 못 가서 또 미열까지 TT는 일주일 이상 유치원에 못 가게 되면 가기 싫거든요. 어쨌든 그때를 생각하면 정말 이 변비가 낫느냐고 생각했다.
그 때. 원장이 말하고 준 게 프룬 주스와 아침에 일어나서 냉수 한잔이었습니다.
이 주수은 약이 없어서 매일 먹여도 상관 없다면서 먹이라고 했어요. 나도 임신 때 변비가 심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프룬쥬스 리뷰
정말 화장실 바로 갑니다.
요즘 저는 전보다 변비가 조금씩 나아지면서 그렇게 컵 1~2시간 후에 화장실에 갑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사항은 1회만 가는 게 아니라 설사가 나올 때까지 가는 듯 합니다.
뭐, 이것은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래도 숙변을 제거한다는 생각으로 나는 일주일에 1번 정도 마실 꺼에요. 나처럼 설사가 나올 때까지 화장실에 가실 분도 있다고 생각하므로 가능하면 집에 있을 때 마신 것이 좋습니다 변비 기색의 나의 딸들에게 먹이고 볼 때는 첫번째, 7번째, 2번째, 5번째에요 3~4일 정도 화장실을 못 가면 이를 1컵 정도 주는데 내가 마시는 양보다 좀 덜 듭니다.
약 100~150ml정도 준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은 당장은 안 갈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 변비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아침 먹이면 그날 오후나 저녁이나 변비가 더 심한 날에는 다음날 가게였습니다.
그리고 설사까지 하지 않습니다.
화장실에 못 가니깐, 이 정도는 괜찮아요. 주스 말고 사실의 것도 있는데 쥬스의 것이 효과가 더 좋았습니다.
거의 직접 빵입니다.
늦어도 다음날에는 화장실에 갔거든요. 그래서 변비가 있는 분, 숙변을 제거하고 싶으신 분에게는 정말 추천입니다.
유통기한도 위 사진처럼 길거든요. 한 2~3개월 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1.5L 2개에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약국에서 구입한 것보다 훨씬 저렴하니 온라인인지 확인 후 구입하세요. 오늘도 이거 올리려고 한잔해 줬더니 1시간 뒤에 화장실에 가서 지금 3~4번 정도 왔다 갔다 하고 있어요. 배가 부글부글 끓기도 해요. 그래도 속이 시원해서 좋네요. 변비약이 아니라 일반 주스라 좋네요.
프룬의 장점
프룬은 식이섬유와 펙틴솔비트의 복합작용으로 변비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펙틴이 딱딱해져 있는 대변을 부드럽게 해줘서 배출하기 쉽게 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아이들이 이걸 마시면 화장실에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또 비타민A가 있어서 피부나 면역력에도 좋다고 하니까 하루에 한 잔 정도 본인한테 맞춰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드시는 양&주의 사항위에 보시면 성인 기준으로 200~250ml 정도 드시는 게 좋대요. 그리고 변비가 정말 심하면 열매가 있죠? 파란 열매 4~5알과 함께 먹으면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매일 아침 식전이나 밤에 자기 전에 드시는 게 좋고 우유나 물로 희석해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냉장고에서 식혀서 마시고 있어요. 그리고 뱃속에서 뒹굴뒹굴 가스 소리가 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합니다.
저는 지금 자연스러운 현상을 느끼고 있어요. 다만 과식을 하게 되면 설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변비의 상태가 어떤지 잘 생각해 보시고 처음부터 너무 많은 양은 드시지 마시고 양을 본인과 맞춰서 나가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제 돈의 내산 프룬쥬스 감상이었습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추천드립니다.
시원하게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똥배 때문에 옷이 맞지 않을 때 저는 일주일에 한 번 마셔요.^^이상으로 제 돈의 내산 프룬쥬스 감상이었습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추천드립니다.
시원하게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똥배 때문에 옷이 맞지 않을 때 저는 일주일에 한 번 마셔요.^^이상으로 제 돈의 내산 프룬쥬스 감상이었습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추천드립니다.
시원하게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똥배 때문에 옷이 맞지 않을 때 저는 일주일에 한 번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