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이웃 마을 로튼 토마토에서의 점수는 신선도 50%에 관객 점수는 30%로 팝콘 상자는 이미 뒤집혀 팝콘이 밖으로 튀어나왔다는. 고로 평균 이하

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1

물론 넷플릭스의 파라메딕 앙헬을 보면서 중간에 이해하지 못한 것도 있다.

직장 동료 여자친구였는데 그래도. 금방 사귀기도 좀 그렇고.

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2

작품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병원 구급대원으로 살던 앙헬이라는 남자. 그녀에게는 베인(インイン)이라는 예쁜 여자친구도 있고, 이 둘은 아파트에서 함께 살고 있다.

서로 아이도 낳고 싶고 그렇게 화목한 가정을 꾸리려는 여느 커플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두 사람. 그러던 어느 날…

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3

물론 그건 이미 끝난 비즈니스니까 누가 사귀어도 상관 없지 않냐면 할 말은 없지만… 아무튼 배우 마리오 카사스의 표정 연기가 대단했던 것 같다.

진짜 집착에 미치면 사람들이 어떻게 되는지 너무 잘 보여준 것 같아. 물론 마리오 카사스 표정이 원래 이런 것일 수도…

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4

글을 통해 영화 파라메딕 앙헬의 리뷰를 써봤다.

한 사람의 집착이 얼마나 무서운지 잘 보여준 작품이 아닐까 싶다.

만약 내가 만나던 사람이 내 핸드폰에 위치추적기를 켜고 내가 다른 친구, 지인들과 카톡하는 걸 실시간으로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소름이 끼쳐서 바로 헤어지자고 할 것 같다.

앞에서는 그렇지 않은 척하고 뒤에서는 온갖 방법을 총동원해서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체크한다? 그냥 무시하고 인연 끊는 게 답. 소름 돋은 작품이었다.

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저자 : 리뷰어 김 덮밥

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5

그녀가 다리가 불편한 그에 대해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고 생각하는 그.잠입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넷플릭스 스릴러

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6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고 우울감이 그를 잠식해 오는데. 함께 사는 여자친구는 모든 일이 잘 풀린다고 위로하지만 그의 기분은 좋아질 줄 모른다.

평소 의심증상 같은 집착하는 남자의 성향을 보여준 그.어느 날 그녀 베인의 휴대전화에 울리는 전화와 메시지를 몰래 보게 되는데.

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앙헬 넷플릭스 굿 7

파라메딕 앙헬, 2020 El Practicante 장르: 범죄, 스릴러, 드라마 감독: 카를레스 토러스 각본: 다비드 데솔라 개봉일: 2020년 9월 16일 출연: 마리오 카사스, 데보라 프랑수아 외 스트리밍: NETFLIX 국가: 스페인어: 스페인어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파라메딕 앙헬넷플릭스 굿 어젯밤 넷플릭스를 통해 이 작품을 시청하고 잤다.

밤에 봐서 그런가? 더 무서웠다… 솔직히 다리가 그 꼴이 되든 말든 평소 의심병?집착이 있던 남자였는데 다리가 불편해지면서 그 증상이 더 깊어진 것 같다.

저런 사람 실제 인생에서 만날까 봐 무서워. 친구로서도 별로인데 연인이라면… 이번에 본 넷플릭스 파라메딕 앙헬 작품 리뷰와 내 생각,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봤는지 해외 사이트 평점을 알아보자. 솔직히 이건 꼭 봐야겠다!
라고 추천할 수는 없지만 그냥 심심풀이로 보는 해외 스릴러 영화 정도는 된다.

킬링 타임용…?이 남자에게 끔찍한 일이 일어난다.

구조에 나선 구급차가 뒤집히면서 앙헬이 두 다리를 쓸 수 없게 된 것이다.

파라메딕 앙헬 비극의 시작이다.

이 작품의 최고의 기쁨 포인트는 결말 부분. 이미 다 보셨으니 상관 없겠지만 마지막에 베인이 그를 데려와서 한 말이 정말 대단했어요.하지만 나름대로 잘 볼 수 있었던 유럽 스페인판 스릴러 영화가 아니었나 싶다.

한 남자의 집착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제대로 보여준 작품.꽤 재미있을 것 같은(?) 이 줄거리. 그런데 반대로 영화 ‘기생충’의 평점은 생각보다 높지 않다.

IMDb 기준 10점 만점에 5.7점을 기록.https://www.youtube.com/watch?v=c8hCnIChT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