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가성비가 좋다는 천호동 맛집을 다녀왔습니다저렴한 가격에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무한리필한 곳이라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날 방문한 곳은 천호역 5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었습니다.
주변에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 쇼핑몰이 많아서 쇼핑도 하고 배도 채울 수 있었어요.오징어 바로 위층이었기 때문에 빨간색 간판이 눈에 들어와서 어렵지 않게 방문했다고 합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23시까지이므로 느긋하게 원하시는 시간대에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기 한 종류만 먹으면 질리는데 이곳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어서 모두가 만족한 것 같아요.
천호동 맛집 안으로 들어서자 넓고 깨끗한 내부가 탁 트였어요.일반 고깃집과는 달리 바닥과 테이블이 미끄러지지 않고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메뉴는 간단했습니다만, 쇠고기 뷔페이고 돼지고기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무제한 쇠고기 구성은 꽃등심, 갈비, 부채살, 소갈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문하면 소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갖다주셨어요 돼지고기는 셀프로 가져오면 되는데 이렇게 음료수 냉장고 옆에 보관되어 있더라고요
음료수랑 술도 셀프로 가져와서 먹었어요.주류는 모두 3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빠져나갔습니다.
한쪽에는 정리된 셀프바도 있습니다.
무제한으로 갖다 먹을 수 있어서 눈치 볼 필요가 없었어요밥은 물론 김치찌개까지 거침없이 갖다 먹었습니다이물질 하나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야채도 다 싱싱하더라구요.상추나 깻잎 외에도 고기에 향을 내는 쌈이 많기 때문에 골라 먹었습니다.
특히 사당은 불판에 구워먹기 때문에 최고였습니다.
다른 고기와 곁들이기에 좋은 소스도 많이 가져갔습니다.
철판 위에 같이 올려주시는 김치도 잊지 않고 가져갈게요납작한 만두를 하나씩 가져다 먹으면 포만감이 있고 맛에 활기를 주었습니다.
고기부터 사이드까지 충실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기본 반찬이 모두 셀프로 오가다 보니 이렇게 푸짐한 한 상이 채워졌습니다모두 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알찬 구성이었습니다.
반찬까지 알차게 준비됐습니다.
사골김치찌개도 최고였어요가운데에 철판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뜨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인데 어처구니없는 국물에 감동해버렸어요쌀쌀한 날씨에 아주 잘 어울리는 스프였어요.아주 아름다운 사골 맛이 났습니다.
시고 부드러운 신맛이 나는 김치의 식감에 밥도 한 그릇 지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 옆에는 천호동 맛집 로스와 소갈비, 갈비, 부채살이 한 번에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부위마다 마블링이 선명하게 되어 있어 언뜻 봐도 좋은 고기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방 부분과 고기의 비율이 절묘하게 합쳐져서 구워졌기 때문에 질기지 않고 그대로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것 같은 소고기였습니다.
단어 그대로 퀄리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잘 달궈진 불판 위에 소고기를 올렸습니다첫 판에는 굶주린 배를 달래기 위해 가장 맛있는 등심과 부채살을 올렸어요.고기만 튀기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에 여러 가니쉬도 곁들여 두었더니 철판이 가득 찼습니다.
소의 앞다리 부분인 부채원숭이는 마블링과 가는 힘줄 모양이 탄탄했어요구우면 구울수록 육색이 짙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너무 끓이면 금방 육즙이 사라지니까 한입 크기로 잘라줬어요고기가 얼마나 부드러운지 가위만 댔을 뿐인데 금방 잘라지더라구요.
한입 크기로 자른 후 속까지 쉽게 익을 수 있도록 그릴링도 꼼꼼하게 하고 있습니다.
약간 불그스름한 단면이 식욕을 자극했어요.
조금만 눌러도 육즙이 흘러내릴 정도로 가득 차 있어서 입에 넣었을 때 저절로 엄지 손가락을 세워 버립니다.
천호동 맛집에서 육즙이 풍부한 최고봉을 느꼈습니다.
고소한 버섯과 고기의 조합은 언제나 정의감이 더했습니다.
소 어깨 고기가 매우 맛있었습니다만, 씹으면 씹을수록 쫀득한 특유의 감칠맛이 나왔습니다.
평소에 익힌 파인애플은 좋아하지 않는데 소고기와 함께 곁들이면 정말 별미였습니다.
한번씩 속이 더부룩할 때 상큼한 파인애플과 함께 곁들이면 깔끔해요.
숨이 살아있는 깻잎에도 고기를 싸서 먹었어요생마늘이 들어가니 짜릿한 맛이 혀를 자극했어요.중독적인 맛에 저절로 젓가락질이 빨라졌어요.
다음은 돼지고기를 철판에 올렸습니다생돼지고기의 선명한 색이 장난 아니었어요.
역시 돼지고기는 비계가 많아서야말로 진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소고기와는 또 다른 맛에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천호동의 맛집, 돼지고기 비주얼에 절로 입맛이 당겼습니다.
좋아하는 연골도 고기 중간에 박혀 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기분 좋았습니다.
소고기 못지않게 삼겹살도 퀄리티가 좋았어요부드럽고 기름진 맛이 입 안을 맴돌면서 알코올을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결국 참지 못하고 맥주 한 병을 주문했습니다.
목도 축이려고 쭉 한 모금 마셨더니 청량하고 깊은 풍미가 느껴지네요.
고기에 빠질 수 없는 계란찜입니다많은 양이 있었는데 숟가락으로 떠 먹으니 뽀송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알맞게 짠 맛도 일품이었다.
부드러운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맛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천호동 맛집이었습니다.
서비스까지 좋았던 곳이라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해 볼 생각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159길 22 강동빌딩 2층
돼지고기 먹었다!
070-4193-5040 주소: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159길 22 강동빌딩 2층 운영시간:매일 11:3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