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찍어놓은 사진이 없네요
선이 하나라니, 그냥 내가 선 정리만 잘하면 되는 거야.~~ 하고 배달부한테 설치해달라고 했는데그 선이 바닥에 엄청났어사진이 없네요.
그래서 업자에게 의뢰를 하기로 하고 기사님들이 온다.
벽걸이형으로 이미 설치해서(구멍뚫기…우리는 바깥 뷰 때문에 아트월을 포기하고 반대편 일반 벽에 설치해서 무타공은 할 수 없었다) 돈은 아낄 수 있는데…그 벽걸이용이 우리의 것은 상하형으로 되어 있는데 상하좌우형이 필요하다고 한다.
구입한 지 얼마 안 돼 교체받은 집이 있다며 구입업체에 알아보고 다시 연락해 달라고 해서 설치업체 운전사들은 간다.
미안하고 감사했다.
구입업체에 전화해 보니 그것이 얼마 전 단종됐다며 이미 설치한 물량은 교환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이해합니다。
고민이 시작됐다.
설치업자인 운전기사의 말에 의하면 1. 선정은 깨끗해지지만 벽에서 15cm정도 떨어져 버린다.
2. 하지만 텔레비전이 너무 커서 그 사이가 커 보이지 않는다.
하고 말씀하셨다.
그럼 프레임의 의미가 없지 않나? 싶어서 우왕좌왕 하다 보면 시간만 흐른다다만 늘어진 선을 감출 수 있는 가구를 찾아보려고 구멍 난 가구를 검색해 봤다.
그러다 찾게 된 게 마켓빌라탕 테이블.
기다리는 내내 기대되고… 10일 넘게 기다린 제품은 다리가 부러지고 모서리는 부서지고…
이거 반품가져가는데 일주일넘게..반품완료안나와서이것저것..한달 걸려서 환불받는데.. 이때 생각하면 또 혈압이~~교환도 어려워서 반품하기까지 힘들었어요.. 이제 와서 좋은 얘기하고 기다리니까 될 일이 없네!
뼈저리게 깨달음
그 바쁜 배를 보고 있으면 성격 나빠질 것 같아 응급적으로 사전 점검 때 쓴 안락의자를 이용해 적당히 숨겨 두었다.
남편은 이상태도 된대나만 성격이 까다로워.
이렇게 어중간한 시간만 지나고 5월이 되니 저는 정리되지 않은 과제처럼 궁금하고 완벽하게 숨길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정리하는 파이프? 같은 것을 찾다
보통과 두꺼운 것으로 각 1set씩 주문.
텔레비전 선 정리 순서
- TV선과 스피커선을 구입한 얇은 비비대에 넣는다.
2. 그 촛대를 스피커의 뒷바퀴 (빨간 표시부분)에 끼운다.
3.잘 끼이지 않아 스피커를 벽에서 뺀 후 화살표처럼 끼워 넣고 여분의 끈은 핀과 묶어 둔다(흰 선이 TV 끈인데 딱 맞으면 나중에 힘들어진다.
바닥쪽을 정리할 때 길이를 생각해 두어야 한다- 나는 혼자 하면 손이 두 개이기 때문에… 앞으로 뽑듯이 줄을 그어야 했기 때문에 불안했다)
여기까지만 하면 거의 완성됐어.스피커 선 중간에 네모난 상자가 있는데, 이는 쫄지 않기 때문에 스피커와 TV 사이에 벨크로로 부착한다.
전체 붙여보면 위치 변경 시나 떼어서 붙이는 게 특징. 중간부위에 적당히 붙이기 편함 5. 원하는 위치에 붙이기
6. 일부 선은 묶어 텔레비전의 뒤에 감추다.
깜깜해요^^
7. TV에서 바닥에 연결되는 선은 다시 비시비시에 끼워 마무리하면 된다.
화살표선의 그 딱 보이는게 싫다면 무타공으로 하면 해결된다~~
저 동그라미 상자 안에 분주한 선과 셋톱 박스 그리고 공유기가 숨겨져 있다 난 옛날 음료박스 크기를 생각해서 주문했는데 저렇게 귀여운 녀석이 올 줄이야.저거는 조금씩 예쁜 거 찾으면 교체할 예정이야저 갈색박스위의 검정색 사각형이 원박스라고.. 보통 티비뒤에 코드같은걸로..저기에 꽂는다
8.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