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드라마를 소개하러 온 라온입니다.
~
오늘은 드라마 빈센조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을 소개하겠습니다.
빈센조는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한국에 와서 악당 방식으로 악당들을 물리치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사이다 같은 장면이 많은 드라마입니다.
출처 네이버 빈센 조 포스터 2021년 2월 20일부터 2021년 5월 2일까지 방영된 20회 드라마이며,
드라마에는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영, 조한철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의 줄거리는
이탈리아 마피아의 변호사 ‘빈센조 카사노’는 조직 보스가 죽고 한국에 있는 금이프라자 건물에 있는 막대한 금액의 돈을 숨긴 인물이 심장마비로 죽은 것을 알게 되고 이를 얻기 위해 한국에 오게 됩니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과 처음에는 많이 부딪혔지만 법무법인 초가 변호사인 홍유천에게만은 마음을 조금 열게 되지만 홍유찬은 바벨 그룹에 의해 사고로 위장해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그 사건의 현장에는 빈센조도 있고 빈센조는 굳이 자신을 만지는 것에 대해 화가 나게 되어 반격하게 됩니다.
아버지 홍유찬의 죽음으로 그의 딸 홍차영이 법무법인 초가를 잇게 되면서 그녀와 금강플라자 건물 사람들과 바벨 그룹과 싸우게 됩니다.
그러다가 바벨 그룹은 건드리면 안 되는 것을 건드려 버립니다.
그것은 바로 빈센조의 친어머니를 죽이게 되고 빈센조는 자신의 방식으로 모두에게 복수를 하고 금강가프라자 금괴의 비밀을 아는 사람들과 금을 나누게 됩니다.
그리고 같이 일하면서 서로 좋아하게 된 빈센조와 차영이는 마지막으로 다시 만나 드라마는 끝나게 됩니다.
출처 네이버 빈센 조빈센조(송중기)는 이탈리아 마피아 ‘카사노 패밀리’ 컨실리의 냉혈한 전략가이자 완벽한 포커페이스의 소유자입니다.
보스에게 절대적으로 충성하는 패밀리가 법입니다.
허를 찌르는 방법으로 깔끔하게 일을 처리하는 최고 변호사로 누구도 그의 제안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당한 일은 몇 배로 돌려주는 ‘복수주의자’로 한번 복수를 결심하게 되면 절대 번복하지 않고 초토화시키게 되고 뛰어난 무술 실력의 소유자이지만 그는 드러내지 않습니다.
외모는 한국인이지만 모든 기질은 천상이탈리아 남자로 패션, 그림, 오페라, 축구 파스타를 사랑하고 여성에 대한 매너도 훌륭하지만 사랑을 믿지 않습니다.
실상은 내면에 화산 같은 열정을 가진 남자로 차영을 만나 변하게 되고, 자신도 모르게 불의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출처 네이버의 빈센 조, 홍차영, 홍차영(전여빈)은 악마의 혀와 마녀의 집요함을 가진 변호사이자 독설과 승부욕으로 중무장한 불세출의 빌레냐입니다.
지적인 미모에 냉정함과 강인함이 함께 느껴지는 사람이며, 교양 있고 차분한 보이스에는 강한 흡입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인 그녀에게 절대적인 기준은 선악이 아니라 유불리입니다.
이 때문에 변호사인 아버지마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발을 디딜 만큼 피도 눈물도 없고 그저. ‘성공과 목표’만을 자기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고 ‘정의’에는 별 관심이 없습니다.
출처 네이버 빈센조의 장준우 장준우(옥택연)는 순수하지만 일에는 서툰 법무법인 우상의 인턴 변호사입니다.
유학파 출신으로 남녀노소 상하좌우를 막론하고 말이 짧아질 때도 있지만 악의는 없는 천진난만한 순수한 청년입니다.
사랑도 일도 직진만 하는 장준우는 선배이자 자신의 사수인 차영을 잘 따르고 이성적으로 좋아합니다.
차영과 함께 일도 하고 야구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즐기며 사내 연애를 하는 게 꿈이었는데, 차영이 우상을 박차고 나왔을 뿐 아니라 샴페인 뚜껑처럼 날아온 남자 빈센조가 차영의 옆자리에 앉아 있는 걸 보면 가슴이 뜨거워집니다.
빈센조가 등장하게 되면서 일도 사랑도 조금씩 삐걱거리게 됩니다.
출처 네이버 빈센조 최명희 최명희(김여진)는 남동부지검 특수부의 에이스 검사인데 소박한 말투와 점잖은 경상도 사투리의 억양에 줌바댄스를 즐기는 천상중년 아줌마입니다.
검소한 옷차림에 안경까지 조금 복고풍 스타일이지만 그 속은 지독한 독사로 자신이 목표로 하는 것에 대해서는 순식간에 공포를 느낄 정도로 차갑게 처리하는 그녀입니다.
출처 네이버의 빈센 조장 한서한서(곽동영)는 바벨 그룹의 회장이며 어린 나이에 총수가 되어 현자로 가득합니다.
선천적으로 매운맛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중역들을 모아놓고 스코빌 지수 최대의 음식으로 훔쳐먹는 것이 취미입니다.
죄의식 같은 건 전혀 없는 타고난 악당이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폭력도 서슴지 않지만 중고는 또 많은 편입니다.
부와 권력을 바탕으로 거짓말은 물론 온갖 갑질과 횡포를 일삼으면서도 구치소나 포토라인에 서는 것을 병적으로 두려워합니다.
자신의 두려움을 감추기 위해 아랫사람들을 더 광포하게 대합니다.
출처 네이버 빈센초 홍유찬 홍유찬(유재명)은 서울 변두리 금강플라자에 위치한 법무법인 와라비의 대표로 변호사입니다.
이타적이고 물욕이 없는 세상 사람 좋은 서민변호사로서 고집스럽고 불의와 타협을 하지 않습니다.
과거 인권변호사 시절 모 사건으로 아내를 잃었고 이로 인해 딸인 차영은 아버지를 증오하게 됩니다.
딸을 너무 사랑하지만 악당 변호사가 되어버린 차영의 모습을 볼 때마다 화가 나서 매번 티격태격하게 됩니다.
금강플라자 세입자의 법무대리인으로 건물주와 함께 찾아온 빈센조를 경계하게 되는데,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서로를 신뢰하고 의지하게 됩니다.
빈센조의 가치관을 바꾸고 새로운 삶으로 이끄는 멘토이기도 합니다.
출처 네이버 빈센 조한승혁, 한승구 역(조한철)은 최고의 스펙을 가진 국내 최고의 로펌 우산의 대표이지만 뼛속까지 천박하고 야비하며 같지 않은 성민의식을 가진 나쁜 사람입니다.
강한 자에게 철저히 굴복하고 약자에게는 가차 없이 짓밟아버립니다.
검찰과 언론을 장악할 수 있는 막강한 인맥과 정보, 자금력을 가지고 있으며 유력 조직폭력배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벨 그룹에 올인중이며, 모든 오염을 처리해 줍니다.
이를 위해 최명희를 우상으로 영입해 부와 명예를 쓸어담으려 했지만 빈센조라는 놈이 나타나 문제를 일으키자 궁지에 몰리게 됩니다.
드라마 빈센 조명대사
- 후회는 살아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지옥이다.
- – 나이는 관직이 아니라 책임의 양이다.
오늘은 드라마 빈센조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을 소개했습니다!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