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치샴푸 모다모다 자연갈변염색샴푸 사용후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치샴푸 모다모다 자연갈변염색샴푸 사용후기
연령의 변화로 주름 정도 고민하는 것이 있다고 하면 백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특히 돋보이는 앞머리에 흰머리가 집중적으로 있어서 거울을 볼 때마다 눈에 띄게 보이는 것을 하나 둘씩 선택했다.
신랑이 이대로 앞머리를 다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
헤어 가위로 머리를 짧게 자르는 방법을 선택. 되도록 눈에 띄지 않도록.. 했거든요. 그리고 브라운 컬러로 물들이고 커버하자!
!
그래도 한달이 지나면 백발은 물듭니다.
이 전 남편의 본가의 장녀가 누나는 머리 아니죠? 하면서 머리를 살펴보고 놀랐다.
생각보다 많다.
전부 고!
맨 위의 아가씨와 막내 딸은 작년부터 백발 샴푸를 쓰고 있는 곳이지만 만족하고 있다고 하고 나에게 염색 샴푸를 쓰고 보도록 권유 받고 고민하던 중 모 다모 다다ー크닝그샤은프ー를 사용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한 달 전에 염색했는데 앞머리 쪽 흰머리는 염색하고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이때부터 거울을 보면 제 눈에는 흰머리밖에 안 보여요.여기까지 오면 며칠 지나지 않아 전체 염색을 생각하게 됩니다.
잦은 염색으로 두피 건조가 생겨 참아야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모다모다는 흰머리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원조 흰머리 케어 브랜드로 염색 원료나 인공 색소 없이 검어지는 바나나와 식물의 갈변에서 발견한 모발 갈변 샴푸로 진한 갈색 염색 헤어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칙칙한 노란색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 지속력이 길며 처음 흰머리 케어한 발색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북미 코스모프로프가 개최된 후 국내 헤어케어 기업 중 최초로~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최대 뷰티 박람회이자 시상식인 코스모프로프에서 헤어 부분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기대감 있게 써봤어요.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300g 해조류 갈변 메커니즘을 담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기존 블랙 샴푸 대비 흰머리 커버력이 약 2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5종의 씨블랙 다크닝 콤플렉스가 자연스러운 갈색 컬러로 흰머리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제가 민감성에 민감한 피부와 두피 타입입니다.
유해성분 및 우려성분 8무안심성분에 약산성 다크닝 샴푸로 민감한 두피를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성분을 보면 두피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 체인지 할 수 있는 에델바이스 캐롤라이나 배양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저자극으로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적인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내고 → 3분간 방치 → 충분히 헹굽니다.
샴푸 토출구 부분이 독특하죠~ 산소 차단을 위해 필요한 장치래요.펌프를 하고 있으면 샴푸 통 안에서 조금 흔들리는 것도 느낄 수 있습니다.
빛과 산소를 차단하는 특허를 받은 기술력의 스페셜 패키지라고 합니다.
색상은 투명감 있는 갈색인데요.진한 갈색과 투명갈색이 마블링처럼 섞여있어서 흔들어 써야할줄 알았는데… 자연스러운 폴리페놀 현상이라 흔들어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요…^^궁금했던 모다모다 흰머리 샴푸를 직접 써봐야겠죠?~흰머리는 갈변하면서 약산성에 촉촉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어 사용전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헤어와 두피가 건조한 타입이라 특히 환절기에는 두피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신경써서 샴푸하고 드라이도 약풍으로 중온에 부드럽게~ 두피는 말리지 않고 머리만 말리고 있거든요.손바닥에서는 거품컬러가 안보이는데 욕조에 떨어진 거품을 보면 연한 갈색컬러에 미세하게 생기는 거품이라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모양을 유지하는게 보여요!
투명한 갈색 샴푸는 물을 묻혀 거품을 내면 연한 갈색으로 촘촘하다!
쫀득쫀득한 거품이 나고 파우더리 플로럴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손바닥에서는 거품컬러가 안보이는데 욕조에 떨어진 거품을 보면 연한 갈색컬러에 미세하게 생기는 거품이라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모양을 유지하는게 보여요!
투명한 갈색 샴푸는 물을 묻혀 거품을 내면 연한 갈색으로 촘촘하다!
쫀득쫀득한 거품이 나고 파우더리 플로럴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건조한 모발 타입이기 때문에 평소에 머리에 충분히 물을 묻혀도 샴푸를 두 번 해야 거품이 나옵니다.
적당량 펌핑하여 모발 전체에 도포하고 두피 마사지를 하면서 문지를수록 거품이 생기고 미세한 거품은 쉽게 무너지지 않아요~ 헤어에 딱!
!
저는 긴 짧은 머리라서 이대로 3분 동안 방치했어요.긴머리는 3~5분, 짧은머리라면 2~3분 방치하시면 됩니다.
3분 후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씻어주세요.물로 감을 때~ 모발이 건조하고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해줍니다.
모다모다 흰머리 샴푸를 사용한 후에는 두피는 충분히 말리고 모발은 조금 촉촉하게 드라이하여 말리며 자연건조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동안~ 환절기에 두피 건조 때문에 두피를 안 말렸는데 제가 거꾸로 드라이를… – 하고 있더라고요.프로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200g 자연스러운 갈변 염색 샴푸를 단독으로 사용하셔도 좋으나 프로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시면 훨씬 빠르게 흰머리 케어의 속도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처럼 부스팅!
일반적으로 트리트먼트는 모발 중간부터 모발 끝까지 사용하게 되는데, 모다모다는 흰머리가 두피 근처에서 자라는 것을 고려하여 무실리콘으로 민감한 두피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힘없이 늘어지는 모발에 볼륨감을 주어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제가 긴 단발에 힘없는 머리라서 얼굴 모양에 맞게 딱!
머리인데도 포근한 볼륨감으로 컬을 살릴수 있겠죠..^^트리트먼트 제제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농도에~ 연한 갈색과 진한 갈색이 섞어서 나오는데 샴푸처럼 폴리페놀 함유로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계속~짜서 나오는 대로 머리에 쓰면 된다고 합니다.
긴 단발에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충분히 짠 후 손에 섞어 모발에 발랐습니다.
쫀득쫀득한 텍스처로 향도 은은해요~ 사용법은 전체적으로 도포 후 짧은 머리는 2~3분, 긴 머리는 3~5분 방치하시면 됩니다.
저는 흰머리가 앞머리에 집중적으로 올라왔고 앞머리는 두피부터 머리끝까지 꼼꼼하게 바르고 전체적으로 두피부터 머리끝까지~~ 바르면서 모발 마사지를 더했습니다~ 부스팅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2분간 방치~2분 후 미지근한 물로 두피부터 충분히 헹굽니다.
샴푸를 헹굴때도 머리가 거칠고 부드럽다고 느꼈는데~~ 트리트먼트를 사용해서 헹굴때는 실크처럼 보송보송~~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여 두피는 확실하게 드라이하고 모발은 조금 촉촉한 상태까지 드라이한 후 자연건조 되었습니다~ 자연스러운 헤어 볼륨감이 나타나고 모발도 보송보송~ 두피의 건조함도 느껴지지 않아 모발에 윤기가 더해진 느낌이 듭니다~ 겨울이 되면 정전기로 모발이 부스스해질 수 있지만 별도의 에센스 등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헤어로 지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 더 사용해서 흰머리 부분의 변화는 아직 없지만, 첫 사용감부터 기대감을 가질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샴푸 후 3분 방치와 트리트먼트 후 2분 방치를 체크할 수 있도록 욕실에 전자시계나 모래시계를 사두셔야 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면서 신경 쓰이는 앞머리 흰머리를 가위로 짧게 자르거나 한 달 만에 물빠져 흰머리가 튀어나오는 고민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https://bit.ly/3tsSYrG* 본 투고는 브랜드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